인천가면 먹어 보래서 먹어봤지

요즘 코로나 땜에
음식 점 방문이 어렵죠

그래서 요즘 자주
음식을 시켜 먹는 거 같아요

인천가면 꼭 먹어야되는
명태 맛집 있다고 해서 오늘 1번 시켜봤어요

어떤 요리인지 1번 사진으로 구경하시죠

제가 미리
명태 조림의
뼈를 미리 발랐는데요

명태 조림
두 마리인 소 짜리 크기입니다

뼈가 얼마나 되는지
한번 구경 해 보시겠어요

명태 조림의 머리
2개 와 중간 때와 각종 까시들을 발라냈어요

기존에 먹었던
명태 조림과의 차이점은
국물이 적어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콩나물과 톳이 있고
국물에 콩나물은 비벼 드시면 좋아요

보통맛을
주문했는데 매콤하네요

샐러드도
안에 있으니 맛나게 먹으면 됩니다

환타로
음료를 넣어줬네요


명태 조림에서
절대 빠지면 안 되는
것이 생 김인데 꼭 필수템이죠

생김
양이 좀 적은
것이 좀 아쉽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맛나게 먹었네요

명태를 좋아하시는
분은 모두 아시겠지만
요롷게 드시면 정말좋아요


김에 명태살
올리고 콩나물이나 톳을 올려 드셔요

남은 국물에 밥
볶아드시면 맛있었답니다

총평
매운정도

보통도 매우니 매콤한
정도를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맛은
보통입니다


소 중 대로
2, 3, 5마리랍니다

명태조림
안 좋아했는데
이젠 좋아하게 되었네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