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후드 찌든때 제거 이것으로 닦았더니 대박!

가스후드 찌든때 제거

이것으로 닦았더니 대박!


안녕하세요.

모빌리티 쿡팁이에요.


우리 주부님들

각종 요리하실때 냄새나

연기를 제거하기 위해 가스후드

사용하시면서 요리 하시 잖아요.

 

 


특히

생선을 구우실때

가스후드 안켜고 생선구우면

온 방에 생선 냄새로 진동을 합니다.


하지만

가스후드 사용하면서

각종 기름때와 미세먼지들이

가스후드에 많이 쌓이게 된답니다.




그래서

가스후드의 찌든때를

닦아보려고 화장솜을 이용했어요.


결과는?



화장솜으로만은

절대 가스후드의

찌든때 제거를 할 수 없었어요.

 

 


여기에

이것 하나만

사용해 주시면 되는데요.



네일

리무버랍니다.


리무버를

화장솜에 묻혀주세요.



어느정도

적셔 주었다면

이제 가스후드를 닦아내 보세요.



한번 쓰윽

닦았을 뿐인데 보이시나요?


기존에 있었던

찌든때들이 너무 쉽게 닦였네요.



한번 쓰윽

닦았을 뿐인데

이렇게 찌든때가

확 벗겨지는줄 몰랐어요.



가스후드의

구석구석을 닦아내 주세요.



다른 면적에도

리무버를 묻혀서 닦아내

주었더니 광택이 나듯 깨끗해졌어요.



기존에

화장솜으로는

꿈적도 안하던 찌든때 들인데요.

 

 


리무버 하나로

깔끔하게 지워질 수

있다는 사실 하나 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셨을 것 같네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