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천원의 행복 펌프형스펀지솔 사용후기

다이소 천원의 행복 펌프형스펀지솔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 쿡팁이에요.


오늘 와이프랑

스마트폰 보호필름을

구매하려고 다이소 방문 했는데요.

 

 

역시

이곳에 오면

신기한 것들이 참 많아요.



와이프는

구매 안해도 될것

같다고 했으나, 호기심에

천원짜리 한개를 구매해 보았어요.


일명

펌핑스펀지


누르면

세제가 분사되어서

따로 세제를 뿌려줄 필요없이

버튼을 몇 차례 누룬후 문질러 준다네요.



손잡이

부분을 잡고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주면

이렇게 손잡이와 분리가 됩니다.



집에 있는

주방세제를 부어주세요.


일반세제를

사용하실경우 일정

기간이 지나면 분사구가

막힐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셔요.

 

 

저는 싱크대를

청소하려고 주방세제를 넣었어요.



테스트를

위해서 2/3 가량

채워 넣었답니다.



싱크대에

솔을 대고 버튼을

눌러 펌핑을 해주세요.



여러번

누르셔야 펌핑이 됩니다.


처음엔

고장난 줄 알았는데

펌핑을 소심하게 해서 그런듯요.



펌핑을

계속해주니

거품이 많이 나더군요.



생성된

거품으로 싱크대를

구석구석 닦아 주었어요.


싱크대 구석진

곳은 잘 안 닦이는데

거품이 육안으로 보이니

닦은곳과 안닦은 곳을 구별하기

쉬워서 빠짐없이 청소할 수 있었어요.



비록

천원짜리지만

구매해서 싱크대

청소까지 해보니 사길

잘했다고 칭찬 받았습니다.

 

 


천원으로

칭찬받고 행복하네요.


가성비

마음에 들고

싱크대 청소까지

깔끔하게 완료해서

기분도 좋네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