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미 없이도 티셔츠 주름 쉽게 펴는 꿀팁

다리미 없이도 티셔츠 주름 쉽게 펴는 꿀팁


안녕하세요.


요즘엔 구김이

안가는 재질로 티셔츠가

나와서 참 편한 세상이 되었네요.

 

 


티셔츠가 다 그런건

아니라는 점에서 아쉽지만

이글이 꼭 도움이 된다는 점은 

꼭 참고 하셨으면 좋겠네요.



티셔츠를

입고 나가야 하는데

다리미는 안 보이고 옷에

구김은 심할 때 있으신가요?


특히,

여행 갔을 때

옷에 구김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적이 있었다면

이방법 꼭 한번 활용 해보세요.



구김 간

옷도 이렇게만

해주면 구김을 쫘악 펼수 있어요.


준비물

드라이기, 분무기

 

 


TIP #1

티셔츠를

옷걸이에 걸어주세요.


옷걸이에

걸린 옷의 무게로

펴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요.



TIP #2

분무기로

넓게 물을 뿌려주세요.


만약 분무기가

없으시다면 손에 물을

묻혀서 털어내면서 고루 뿌려주세요.



TIP #3

드라이기 강풍으로

물기가 마를때 까지 말려주세요.

 

 


이렇게

간단하게만 해주셔도

어떻게 되는지 보여드릴게요.



비교가 되시나요?

꾸깃꾸깃하였던 옷이

반듯하게 펴져 있는 모습..



정말 구깃구깃

하였던 티셔츠가

다리미질을 하지 않아도

이렇게 간단하게 펴졌네요.



여러분도

분무기와 드라이기를

활용해 간편하게 구김을 펴보세요.

 

 


다리미를

못찼을 때나

여행 중에도 요긴하게

활용해 보시면 좋을 듯하네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