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20억 생유산균 '바이오'BYO 구매후기

트레이더스 20억 생유산균

'바이오'BYO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아내와 함께 트레이더스

놀러갔다가 시음장소에서 머물렀네요.


우리 장 생각 좀

해야 하지 않을까?

 

 

툭 던진 한마디에

정말 곰곰히 생각하게 되었어요.


고민을 하다가

시음을 해보고 맛이 괜찮은

것 같아 구매를 한 BYO 바이오에요.



유산균

많이 드셔들 보셨겠지만

이거 맛이 전혀 이상하지 않았어요.


맛이 이상하면

몸에 좋아도 계속 챙겨먹기

힘들지 않나요! 이건 괜찮더군요.



20억 생 유산균이

살아서 간다는데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는 한달 정도는

먹어보아야 효능을 검증 할 수 있겠지요.


구매할때 보니

한 통에 총 90포이며

하루에 1포씩 90일을 먹을 수

있는 양이 들어 있는 제품이였는데요.

 

 

구매전

아내와 폭풍 검색해 보니


역시 트레이더스

가격이 더 착하더군요.~~



과대 광고인지

정말 장건강에 도움이

되는지는 먹어봐야 하겠지만


건강 생각해서

구매결정을 내렸어요.

 

 

제가 와이프랑

같이 섭취 후에 먹어본 후기 남길게요.



열량은

1포당 10kg이에요.


하루에 1포씩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어요.



주의사항은

읽어보지 않았지만

상당히 길게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참고하세요)


10포씩

9봉지가 들어 있어요.


봉지가

따로 구별되어 있어서

따로 보관하고 통도 다른

용도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더군요.



BYO 바이오

한봉지를 꺼내 보았어요.


가족이 같이 섭취하라고

Family 문구도 넣어 두었네요.


바이오 BYO, 20억 생유산균이에요.



헐~~

개봉해 보니 별로 없다?

확인을 위해 접시에 쏟아 보았어요.



한 봉지에

20g이라서 양이

많지 않지만 알갱이가

20억개나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유산균 맛이

나쁘지 않아 계속해서

즐겨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장이 건강해야

몸이 전체적으로 건강하니

유산균 제품 찾고 계시면 이제품도

비교해서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돈 주고

구매해 먹어본 후기입니다.

(아직 효능 검증하기엔 너무 짧아서)


맛은 좋아요.


관련글


2018/09/05 - [Life] - [구매후기] 요즘 너도나도 산다는 에어프라이어 실사용 후기


2017/11/04 - [Travel] - 노브랜드, 요구르트 15개가 천백팔십원?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