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편한 다이소 구두끈 직접 착용해보니

세상편한 다이소 구두끈

직접 착용해보니


안녕하세요.


구두를 착용하신다면

구두끈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실 거에요.


구두끈이

자꾸 풀려서

구두끈이 가진 매력을

버리고 찍찍이를 사용하시는 분도 계셔요.

 

 

구두끈이

일자로 묶어주면

그냥 묶었을 때보다 얼마나

깔끔해 보이는지 아실 거에요.


다이소에서

직접구매해 구두끈착용해 보았어요.


영상먼저보시죠!!



구두끈 묶을 필요도

없는 다이소 구두끈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구두끈은

이렇게 생겼어요.


색상은

더 있을지도 모르는데

제가 확인한 색상은 갈색과

제가 구매한 검정색상 입니다.

 

 

물론 구두끈말고도

운동화 끈도 판매를 하더군요.



뒷면은

이렇게 후크로

끼워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제가

오랫동안

신었던 구두인데요.


먼지투성이에

움직일 때마다 함께 했네요.


나름 일자로

구두끈 묶고 다녔어요.


구두끈으로

묶어놓으면 신축성이

없어 신고 벗을 때 힘들어요.


풀릴때마다

묶어줘야 해서 불편하죠.



다이소 구두끈

그냥 끼워 주기만 하면 돼요.


묶을 필요도 없더군요.



반대쪽도

이렇게 끼워주었어요.


폭이 3cm라는데

발볼이 넓어도 신축성이

타이트하게 신발을 잡아 주네요.



이제

구두 신을때마다

헤라 없이도 신을 수 있어요.



만약

구두끈이

끊어 져도 이렇게

여분으로 있어서 문제 없고요.

 

 

왜 이제샀나

후회막심 이네요.


남자분들

구두에 구두끈 교체 하세요.


관련


2017/08/10 - [Life] - [깨알정보]구두전문점에서 알려준 구두끈 깔끔히 묶는 방법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