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30주년 기념 스페셜에디션 진라면 소개

오뚜기 30주년 기념 스페셜에디션 진라면 출시


▲오뚜기 진라면 30주년 기념 ⓒ 모빌리티


안녕하세요.

마트에 갔더니 노란색으로

처음 본 라면 인줄 알고 가서 딱

집었는데.... 진라면 인데 색깔이 왜 이러지?

 

 

다름이 아닌

오뚜기 30주년으로

출시된 진라면 이였어요.


▲오뚜기 진라면 with 호안미로 ⓒ 모빌리티


스페인의 초현실주의

거장, 꿈을 그린 화가 호한미로의

작품을 라면 봉지에 고스란히 담았네요.


▲오뚜기 진라면 끓이는법 ⓒ 모빌리티


30주년 맞이한

진라면 끓이는 방법은

물넣고 건더기스프 넣고 끓이다가

분말스프와 면을 넣고 4분을 더 끓이면 완성이에요.


▲오뚜기 진라면 5봉지 1팩 ⓒ 모빌리티


1팩에 총

5봉지가 들어 있는데요.

 

 

진라면은

순한맛과 매운맛이 있어요.


30주년은 순한맛으로

선택했네요.




30년 스페셜에 맞게

장동건 배우가 광고에 나오네요.


▲오뚜기 진라면 30주년 기념 ⓒ 모빌리티▲오뚜기 진라면 30주년 기념 ⓒ 모빌리티


추억의 라면처럼

우리 생활에 밀접한 라면이

벌써 30년이나 되었다니

 

 

1988년 3월에 출시되었으니

30년이나 되었네요.


그맛 그대로를

살려 30년 동안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이 참 대단한 것 같아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