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먹어봄]상큼함에 반해 순삭하는 '깔라만시 초코파이'

무더위 조심하세요.


장보러 갔다가

연두빛에 눈이 확 사로 잡혔어요.

 

 

오늘 신나는 여름을 위한 특별한정으로

제작된 롯데 깔라만시 초코파이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구매해 왔습니다.


상큼함에 반해 순삭하는 '깔라만시 초코파이'


가격: 2980원

수량 총 12개



물건을 사실때

여기 잘 보고 사시는 것처럼

개봉 전에 잘 살펴보는 편입니다.

 

 

박스 좌측 하단에

냉장고에 넣어 먹으면

시원한 맛에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



SUMMER EDITION


전에 깔라만시

빼빼로 포스팅 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초코파이가

깔라만시로 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하지만 나왔으니

어떤지 확인을 해봐야겠지요.



(한봉지당)

나트륨 65mg

탄수화물 20g, 당류 11g, 지방 5g,

트랜스지방은 0이고 포화지방은 3.3g

콜레스테롤도 0 단백질 1g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봉지는 연두색

노란색으로 조합을 이루었네요.


초코파이 글씨에

아랫부분에는 깔라만시

노란색으로 강조해 놓았습니다.


총 12봉이 들어 있어요.



이제 먹어보아야겠지요.

한개를 가져다가 개봉해 보겠습니다.



사이즈는 좀 작네요.

이 기분이

어떤 기분이냐면 일반초코파이를

약간 축소해 놓았다고 표현하면 될까요?



절반을 잘라보니

초코파이의 빵 부분에서

연두색이 연하게 보입니다.


가운데는

마시멜로우가 들어가 있고요.



이렇게 보여 드리면

연두색이 어느정도 인지 확실히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하실 거에요.


먹어본 소감은 이렇습니다.


초코파이 12개

느끼하고 퍽퍽해 못 드셨던 분들도

깔라만시 초코파이는 순삭 가능합니다.

 

 

초코파이

중간에 들어 있는

마시멜로우가 맛있긴 하지만

많이 드시면 쉽게 질리기도 합니다.


깔라만시의 상큼함이

마시멜로우의 느끼함을 감싸

전혀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12개 혼자 순삭했어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