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배경화면으로 전세계 여행가자

반응형

윈도우10에 무료테마 다운받기


안녕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스토어에서 윈도우10 배경화면을 다운받을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배경화면 바꾸시기 위해서 1~2장을 다운받아 배경화면을 하셨던 분들께 모빌리티가 오늘은 18장의 전세계의 아름다운 배경을 테마로 설정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앱 이름은 'World National Parks'이며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어요. 단 사용하시려면 시스템 요구사항이 있으니 참조해 주세요. 



OS는 윈도우10 버전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즉 윈도우8 이하는 사용이 불가해요.

파일크기는 152MB입니다.



다운받아서 설정하는 방법은 윈도의 설정의 테마를 눌러 다운 받은 테마를 선택하면 됩니다. 



윈도우 10 배경화면에 적용된 모습입니다. 

 

 

이곳은 사갈마타 국립공원 소재 관광지로 Gokyo Lakes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호수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아프리카 우간다의 르완다라는 곳이에요. 얼룩말들이 정말 평화롭게  풀을 뜯고 있는 모습 속에서 우리의 마음도 아주 평화롭게 보이죠~~



이곳은 보트를 타거나 카약을 빌려 대리석 동굴을 관람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푸에르토 리오 Tranquilo. 아이젠 지역이라고 합니다. 



캐나다의 National Anthem이라는 곳이라고 해요. 호수의 잔잔함과 산 바위들이 위엄있게 보입니다.



모레언덕과 바다가 접하는 이 사진은 합성이 아닙니다. 남부 아프리카의 빈트 후크를 수도로 하는 나마비아에서 이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나마비아는 이 경치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플리트 비체 호수 국립공원에서 이 폭포를 보실 수 있는데요. 크로아티아의 유명하며 남동부 유럽에서 가장 유명하고 오래된 국립공원이라고 합니다. 



밤하늘에 별이라도 따다 주고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별들이 가득한 하늘이네요 .Miky-Way over St Michael’s Mount이라고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푸른 초원과 구름이 어우러진 곳이죠. 이곳을 꽃의 계곡이라고 부른다고 해요. 우타 라칸드 라는 국립공원으로 주 서부의 히말라야 지역에 위치한다고 합니다. 


18곳 모두를 보여 드리고 싶었지만 남은 곳은 윈도우10 배경화면에 설치하셔서 전세계 여행을 떠나 보시길 추천 드릴게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테마로 검색하시고 'World National Parks'를 선택해 설치하시면 전세계여행을 윈도우 10 배경화면으로 떠날 준비가 되신 거에요. 


윈도우10 배경화면을 바꾸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마우스로 우 클릭을 하면 팝업 창이 생기는데요.

중간 부분에 다른 바탕 화면 배경을 선택하거나 키보드'N'을 눌러 주시면 배경화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자동 전환설정은 테마에서 변경 주기를 변경해 주시면 화면이 그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변경이 됩니다. 

 

 

아름다운 전 세계의 여행지를 윈도우10 배경테마로 즐기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릴게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