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식빵 속 밤은 얼마나 들어 있을까?

밤식빵 속 밤은 얼마나 들어 있을까?


안녕하세요 모빌리티 입니다.

Paris Baguette에서 뿐만아니라

어느 빵집에 가더라도 꼭 밤식빵이

있으면 한번씩 사보게 되요.


파리바게트에서도 밤식빵 인기가

높은 듯해요.



마음먹고 갔을때 마다 매번 못사고

왔거든요.


제가 사는 지역에 밤식빵을 정말

좋아하시는 경쟁자 분이

계시는 지도 모르겠네요.



파리바게트 밤식빵을 개봉해 보면

이렇게 윗부분은 소보루로

추정되는 가루가 덧 입혀 있어요.


소보루의 고소함이 밤이 없는

식빵의 부분의 뻣뻣한 맛을 완충시켜줍니다.


밤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는 열어봐야 겠지요.

이렇게 오픈하는 것을 좋아하는 걸 보니


의사가 되었어도 잘 해낼수 있었을듯

혼잣말입니다.



상상했던 것보다 밤 알맹이가 작아서

약간 실망스럽긴 한데


생각보다 부분 부분 정말 잘 들어 있네요.


그럼 한입 먼저 먹어봐야 겠지요.

밤을 좋아하시 때문에 밤있는 부분을

떼어서 한입 먹어 볼게요.


밤이 햇밤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정말 달달하게 맛있네요.


크기가 좀 작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밤식빵은 정말

맛있어요.

밤식빵을 파리 바게트에서도 사고

갓식빵에서도 구매 했었는데요.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2개를 비교한다는 것이

편파적일수 있지만 그래도 밤이

빵안에 얼마나 고루고루

들어 가 있는지를 보여 드리기위해서

비교샷을 준비해 보았네요.


결론

밤식빵은 조금 더 비싸더라도

파리 바게트걸 사서 먹는 걸로 합니다.



혹시 밤이 엄청 많이 들어간 밤식빵을

파는곳을 아시면 소개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