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 추천메뉴 일식집 옥수수콘 치즈구이

야식, 추천메뉴 일식집 옥수수콘 치즈구이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밤이 되면 왜 그렇게 배가 고파지는 것일까요? 다이어트를 다짐한지 한달도 안되었는데 배속에 거지가 들었는지 오늘저녁에도 무엇인가를 넣어달라고 아우성이네요.



정말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야식을 소개해 드릴게요.


일명 일식집 옥수수콘 치즈구이입니다.


옥수수캔에서 옥수수만 사용하도록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먼저 전자렌지 사용이 가능한

용기를 준비해주세요.

 

▲용기에  넘치지 않게 옥수수를

담아 주세요.


▲ 그 위에 마요네즈를 살짝

둘러 주시구요.



X말고 O로 해주었네요.


▲설탕의 양을 기호에 따라

넣어주세요.


저는 살짝만 넣어 주었어요.

그다음엔 잘 섞어줍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섞어논

위로 덮어주세요.


그리고 전자렌지에 1분만 돌려주세요.


▲ 어떤가요?

비주얼은 괜찮네요.


▲먼저 한 숟가락 떠먹을게요.

이 맛이네요.


일식집 옥수수콘 치즈구이

전자렌지로 3분만에 만들었네요.


오늘 긴긴밤도 요걸로 대 만족입니다.



영화한편 봐야 겠에요.


맛나게 만들어 드세요.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