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우리가 쇼핑몰 창업을 생각하신다면
어떤 아이템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이 되실거에요.
너무나 많은 쇼핑몰들이 존재하고
있고 경쟁도 심해서 레드오션에
뛰여 들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지요.
그러면 창업을 성공하기 위한
요소는 무엇이 있을까요?
A. 잘알고 있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제품의 성패는 전문성일텐데요.
제품에 대한 문의가 들어 왔는데
응대를 하지 못한다면 고객의
신뢰를 잃어버리기 쉽상입니다.
정말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이며 관심도가
높아서 언제든지 제품에 대한 대응및
남들보다 앞설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B. 판매 품목은 꼭 전문화 하세요.
만약 판매한 제품군을 다수로
선정을 했다고 해 보죠
그렇게 된다면 이미 선점한 경쟁자들과
수백개의 제품군을 가지고
경쟁하는 것은 쉽지 않아요.
하지만 화장품등 특정 제품군을 선택하게
된다면 화장품에서도 세부적으로
나누어 제품을 선택한다면
고객층을 잡을수 있겠지요.
C. 제품보다는 고객이 우선입니다.
제품을 고객들이 어떤 시기에 구매를
하시는지 연령별로 어떻게
구매가 이루어졌는지를 분석해서
제품을 선정한다면 판매가
계속해서 이루어지는
것을 목격하실수
있답니다.
D. 쇼셜마켓의 제품군의 주 구매층을
분석하세요.
20~30대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쇼핑몰에 가서 구매를 하기보다
인터넷을 통해서 많이 구매를 하고
있다고 봐야 합니다.
정말 부피가 커서 무거운 제품들은
직접 들고 가기를 꺼리기 때문에
배송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이 고객들의 편의를 돕고
고객을 확보할수
있어요.
E. 재구매가 이루어질만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필수템들은 계속적으로 구매가 이뤄질수
밖에 없어요.
기저귀, 분유, 유아용품이나
야식등은 단골 확보만 된다면
재구매를 쉽게 높일수 있겠지요.
F. 트랜드를 주목하세요.
2018년의 트랜드는 무엇인지
5가지만 이야기 해보시겠어요?
1. 평창 동계올림픽
2. 최저임금 상승
3. 나이키(생산지를 독일로)
4. 아마존, 이베이
5. 드론
6. 북한 핵도발
7. 비트코인
8. 카카오 뱅크
수없이 많은 이슈거리들이
넘쳐나고 있는 이시기에 몸으로
반응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도태되고 말겁니다.
G. 제품의 공급가를 낮추고 품질을 올리는
방안을 찾으세요.
같은 물건을 100원이라고 더 싼가격으로
구매하기 위해서 평균적으로 16번정도를
비교하며 구매 아이템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당신이 구매하고 있는 구매 방식만
바도 말씀 드리지 않아도 알거에요.
100원의 차이는 정말 무시못할
가격입니다.
같은제품이라면 조금이라도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선택할 테니깐요.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큰기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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