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온라인 쇼핑몰 나도 할수 있을까?

1. 온라인 쇼핑몰 나도 할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요즘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는 분야가

있다면 아마도 온라인으로 무엇인가를

해볼수 있을까란 생각이 아닐까요?


소셜마켓에서 구매만 해보았지

막상 무엇인가를 직접 판매를 한다는

생각은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데요.



2018년은 우리에게 고용안전을 위한

대책과 대안의 통로를 제시해

주고 있는가요?


IMF를 기억해 보면 이제는 더이상

쇼핑몰이 사업가들의 사업수단이 아닌

스스로의 직업을 만드는 수단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에요.


우리가 창업을 하면 오프라인이라고

한다면 마인드를 바꿔 주셔야 합니다.


우리의 시장은 그 지역의 사람들에게만

국한 된것이 아니라 전 세계사람들을

대상으로 판매를 할 목적으로

쇼핑몰을 만드시는 것으로

목표를 삼아주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인터넷 사용의 급증의 현상과

지금 당신의 소비패턴을 보면

말씀안드려도 아실거에요.


블로그를 통해서 제품의 리뷰를 검색하고

인터넷에서 직접 구매하는 패턴과

매장에서 물건을 보았음에도

인터넷의 가격이 더 싼것을

확인한다면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는것이지요.



지금시작하는것은 늦었다라고 생각하시는분들

너무나 많으신거 알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

합니다. 이미 온라인 쇼핑몰은

레드 오션입니다.


회원확보하는데 있어서 어려움과

제품의 선정에 있어서 성공할

확률은 1~3%밖에

되지 않아요.


하지만 틈새시장이 있습니다.

앞으로 3년이란 시간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는 것에 주목하세요.


창업주가 되실 생각이시라면

이젠 더이상 월급쟁이

마인드를 벗어 던지셔야 합니다.


더이상 지시사항에 움직이지 않고

스스로 판단하에 할일을

알아서 판단해야

합니다.


쇼핑몰은 더이상 세컨드 잡이 아닙니다.

하루에 4시간 이상은 투자해야만

성공할수 있는 상업의 한분야이며

프로의식을 가지고 도전해야할

만만한 곳이 아닙니다.


현재 흘러가고 있는 트렌드에

눈이 밝아야 하며 변화하는

시장을 읽을수 있어야

합니다.


상품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이벤트

또한 필요합니다.


쇼핑몰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영업, 마케팅, 기획, 판매, 유통까지

모든 분야에 익숙해 지셔야겠지요.


경험이 적다고 해서 내타입은 영업이

아니라고 할 바엔 쇼핑몰 개업에 있어

1~3%안에 들어가지 못하는 97%에

해당하게 될겁니다.


유통할 제품은 항상 먼저 구매를 하셔서

제품의 포장상태 및 제품의 배송기간

서비스 정책을 충분히 검토하신뒤에

제품에 투자하시길 바래요.



물건도 구매해 보지 않고서 유통망만 보고

구매하신다면 구매자들의 확보는

어려우실수 있게 될거에요.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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