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맛있는 교자만두' 먹어본 솔직후기

오뚜기 '맛있는 교자만두'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오늘은 오뚜기 맛있는 교자만두를 구매하였습니다. 돼지고기와 야채 모두 국산 100%만 사용한다고 해서 믿음직 스러워 선택하였는데요.  어떻게 믿음직 스러운지는 제일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

1.2KG 이면 적은 사이즈가 아니란 사실은 금방 아실것입니다. 돼지고기와 8가지 야채의 함유량은 이렇네요. 돼지고기 16.77%, 양배추 8.39%, 양파 5.87%, 부추 5.87%, 대파 3.35%, 절임배추 1.34%, 시금치 1.26%, 마늘 0.84% 생강 0.25% 입니다.

 

뒷면도 한번 보시면 이렇게 요리 방법과 보관방법 그리고 오뚜기 만두에 대한 설명으로 되어 있는데 잘 안보이실것 같아서 한곳 한곳 확대해 가면서 보여드릴게요.

우선 요리 방법입니다. 요리 방법은 찐만두와 군만두 그리고 만두 강정 3가지를 해드실수 있도록 소개 해 놓았습니다. 우선 부드러운 찐만두는 찜통에 적당량의 물을 넣고 끓인뒤 물이 끓으면 냉동만두의 상태의 만두를 찜판에 올려 6분정도만 찌면 맛있는 찐만두를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바삭바삭한 군만두는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시고 중불에서 팬을 1분정도 달군뒤에 냉동만두를 넣은뒤 뒤집어 가면서 4~5분 정도 구워주면 된다고 합니다.



식용류의 양은 만두 10개당 숟가락 3~4개 정도라고 하네요.

 

 

스위트 칠리 만두 강정을 드시고 싶으시면 먼저 만두를 노릇하게 튀겨 준비해 놓고 팬에 스위트 칠리소스와 바베큐 소스를 섞어서 끓인뒤 끓기 시작하면 튀긴 만두를 넣어 버무려 주면 만두강정이 만들어 집니다. 접시위로 만두를 놓은뒤에 참깨를 살짝 뿌려 주세요.

소스는 만두 10개에 스위트 칠리소스 3 숟가락, 바베큐 소스 매운맛을 넣으세요.

 

오뚜기 만두는 돼지고기 뿐만 아니라 모든 야채를 국산만 100% 사용한다고 해요. 최상의 품질을 위해 다양한 속재료들은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하고 총 3차례에 걸친 철저한 원재료 선별관리 및 위생관리를 실시한다고 하네요.



먹거리인 만큼 철저한 관리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을 수 있다고 오뚜기는 생각하는것 같아 보입니다. 1972년 부터 축적된 오뚜기 만의 노하우로 정성껏 만들어 영하 30도 급속 동결 제조 공정으로 천연재료의 고유한 맛과 영향을 그대로 유지 하였다고 합니다. 반죽 속 공기를 완전히 빼서 만드는 진공 상태의 반죽 피를 사용해서 보다 얇고 쫄깃한 만두피 식감을 맛볼수 있다고하는군요.

이 제품은 메밀, 땅콩, 고등어, 게 새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오징어, 조개류(전복, 홍합 포함)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향정보는 사진을 참조해 주세요.

 

원재료에 계란,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쇠고기, 조개류(굴)이 함유 되어있어 알러지가 있으신분들은 드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만두를 먹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었지만 저는 라면에다가 만두를 자주 넣어서 먹어요.

만두 11개, 떡살 31개, 라면 1개를 준비해 주세요. 이렇게 준비되었다면 이렇게 한번 드셔 보세요.

라면 면에는 기름기가 많이 있어서 그냥 드시면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해요. 그래서 전기포트로 물을 끓여서 기름기를 한번 제거해 주시면 좋습니다.

물을 붓기 시작하니 기름기가 나오는게 보이시나요? 그냥 끓여 드신다면 이 기름기를 몽땅 드시는 거에요. 만약 그냥 드신다면 절대 국물까지는 드시지 말라고 추천드립니다. 국물까지 밥에 말아 드시는 분들에게 경고!!!

 

아주 잠시만 두면 됩니다. 오래 두면 면이 불어버리기 때문에 잠시만 두세요. 이렇게 기름기가 둥둥 떠 있는게 보이시죠????

기름기가 떠있던 국물을 모두 버려 주시고 떡만두 라면을 맛있게 드셔 보시죠.

라면 둘레로 떡살과 만두를 둥그렇게 돌려서 전골을 끓이듯 올려주세요. 그리고 저는 라면을 끓일때 모든 양념을 미리 넣어 버립니다.

라면봉지에 들어 있던 건더기와 라면 스프를 모두 넣어주세요.. 라면만 드신다면 이렇게 끓이는게 정상이지만 떡살과 만두의 양을 많이 넣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양념을 넣어 주어야 합니다. 남은 스프가 있다면 추가적으로 1/3정도를 더 넣어 주세요. 만약 없으시다면 고춧가루를 한숟가락과 소금 1/3 숟가락을 넣어 주세요.

 

그위에 물을 부어 주세요. 그리고 물을 끓기 시작하면 2분만 더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보글보글 잘 끓어오르고 있네요.. 이렇게 끓이시면 절대 혼자서 다 드실수가 없어요..~~ (먹방하시는 분들과 라면 킬러들은 제외)

김밥과 떡만두 라면을 함께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오뚜기 교자만두는 찐만두든 구운만두든 모든 소비자들의 입맛을 다 잡기 위해 나온 만두인듯 합니다. 라면에 넣어서 먹으실때는 불조절을 잘못하시면 (너무 많이 끓이시면) 만두피가 쉽게 터지는 경향을 보이며, 만두의 속은 야채와 돼지고기가 씹히는 맛이 잘 어울러져 입맛을 돋구어 줍니다. 만두의 맛이 거기서 거기겠지만 얼마전 오뚜기에 관한 기사를 보고서 오뚜기 제품을 많이 먹게 되었어요.

 

외국에 나가 사는 한국인을 위해서 사서 보낸 오뚜기의 제품에 대한 하자의 문의사항을 접수하여 제품에 잘못을 인정하고 그 제품만을 교환해준것이 아니라 오뚜기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품군을 박스로 보내어 고객의 마음을 풀어준 기사였는데요.. 정말 훈훈한 기업의 매력을 지닌것 같아서 오뚜기 제품을 먹게 되었네요.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의 모습에 좋은 인상을 받아 만두도 오뚜기 교자만두로 선택해 먹어 봅니다. "입맛으로 어떻게 국산 돼지고기인지 국산 야채인지 알겠습니까??" 믿을 수 있는 기업이란 이미지가 생겨서 믿고 먹는 것이지요.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