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커브형도어가드

다이소 커브형 도어가드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차량에 문콕의 심정을 아시겠지요?

 

내차가 당하면 마음아프면서

상대방의 차에는 마음대로 문콕 만들어

주어야 되겠습니까?



2천원으로 상대방을 배려하는 분이

될수 있습니다.

 

가격: 2,000

다이소 추천아이템 커브형

도어가드 입니다.

 

고탄성 EVA소재로

충격과 흠집으로 부터 도어를 보호해 줍니다.

 

일반도어가드와 달리

곡면등에서 들뜸없이 부착이 가능해요.

 

부탁이 편리한 강력 양면 테이프

접착 방식을 적용했더라구요.



제품 부착후에 24사건 이내에는 물이나

습기에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해

달라고 했는데........

 

붙이고 4시간 뒤에 비가 와 버렸네요.

 

중국에서 만든게 아니고

한국에서 만들었어요.

 

세차시 오염물질이

뭍은 걸레로 EVA면을 닦으면

표면이 오염 될수 있다고 합니다.

 

운전석, 보조석

뒷자석 도어 모두 해서 4P면 됩니다.

이렇게 중간 중간 갈라져 있어서

곡면에 붙이더라도 뜨임없이

접착이 가능하더라구요.

 

뒷면에 요걸 떼어내면 바로

양면테이프처럼

도어에 부착시킬수 있어요.

 

붙이기 전에 먼지와 물기를

제겅해 주세요.

 

보조석에 부착한 모습입니다.

비가 맞아서 그런지 약간

걱정은 되네요.

 

뒷좌석 도어에 부착한 모습입니다.

 

차량이 쥐색이여서

그레이로 구매를

하였네요.



색상은 하늘색과 쥐색이 있었어요.

매장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