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맛집] 인생 삼계탕으로 인정 설악 삼계탕 다녀온 후기

[TV속 맛집] 인생삼계탕으로 인정

설악삼계탕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아내랑 저는 몸보신을 위해서

자주 삼계탕을 즐겨 먹어요.



개인적인 소견으로 아내랑 저는

이곳이 지금까지 수많은

삼계탕집보다 가성비가

가장 높다고 생각

합니다.


그 이름은

국내산

"산삼(배양근) 삼계탕"

이에요.


삼산 배양근이 닭위에 올려져

나오고 뿌연 육수가 바글

바글 끓여서 나오는게

일품이지요.


사진한장으론 아쉬워서 얼마나

바글바글 끓여져 나오는지

생생하게 전달 드릴게요.


삼계탕이 나오기 전에 밑반찬들이

나오는데요.

깎두기와 생김치는 먹을만큼

잘라서 먹을 수 있도록

담아주시는데

항상 저는



모두 먹어치우기 때문에

삼계탕이 나오기 전에

이렇게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요.

  

제가 김치자르다가 김치국물이

튀였네요. 서빙할때 이런

모습이 아니니 오해

마실길 바랍니다.


소금과 후추를 섞어서

닭고기에 찍어먹으면

음~~~ 이맛이야

리뷰하다가도

침넘어가요.

무생채와 쌈장이 나오고요.

사진을 잘못찍어는지

흐릿하네요.


양파와 매운고추가 나와요

매운고추는 뜨거운 삼계탕

먹을때 매콤한 맛이

잘 어울려요.


부추와 양파 겉절이 입니다.

건강식이죠.


가격은 13,000


2년동안 다녔지만 국내산을

고수하시면서 가격은

착하게 운영하셔요.

 

다리 한덩이 뜯어서 찰칵해 봅니다.

팔팔 끓여서 그런지 닭이

탱탱해 보이는데도

사르르 녹듯이

뜯어져요.


삼계탕 속에 찹쌀도 윤기가

자르르 한것이 다른데는

고기는 맛있다가도

안에있는 찹쌀이

맛없거나

그러는데


여기는 찹쌀까지 꼴딱꼴딱

넘어간답니다.


국내산을 사용하셔서 그런가봐요.

국물까지 초토화 시켜 버렸네요.

국물은 정말 찐한 국물이에요.

어떤 육수를 사용하셨는지

사장님에게 비법을

물어보고 싶으나

그건 영업상

비밀이

겠죠


깎두기와 김치도 모두 초토화 상태가

되어 버렸네요.


뼈다귀 들아 바이바이


식당안 한쪽에 배양근 특허증과

원산지 표시판이 딱!!!

국내산 딱!!!!


정말 맛있는데 TV엔 안나왔나?

아하 예전 프로그램에

한번 나온적은

있어나봐요.

여기가 추어탕으로 더 유명한데요.

와이프랑 저는 삼계탕만

고수하고 있어요.


추어탕도 정말 좋아하는데

삼계탕에 한번 빠지면

삼계탕만 먹게

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이곳에 오셔서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저도 몸이 약간 허할때면 아내와 함께

먼거리 생각 안하고 이곳으로

GOGO한답니다.


나눔은 

최고의기쁨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채워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