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원하는 대로 끌어 당기는 자기암시법 10가지

원하는 대로 끌어 당기는 자기암시법 10가지 TIP

 

안녕하세요 모빌리티 입니다.

포기하지말고 조금만

더 힘내라는 주제로 포스팅했던 내용중에

자기 암시가 필요함을 알려 드렸습니다.

 

 

기억이 안나신다면 밑에

링크를 통해 한번 더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은 자기암시를

구체적으로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매일아침 외치시면

좋겠으나, 외치는 것이부끄럽거나

장소가 마땅치 않으신 분도 있을 것 같아 

오디오로도 들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어폰으로

잠시 자기 암시를

실천해 보시길 바랍니다.  

 

1. 나는 내 삶이

그 누구보다 행복하고,

즐겁고, 행운이 넘치는 성공한

인생의 삶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2. 나는 세상이란

무대에서 가장 멋있고

자랑스러운 주인공 입니다.

 

3. 나는 내가

살아가는 매순간이

즐겁고 행복하며 그 누구보다

자신감 넘치는 열정이 가득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4. 나는 오늘도

육체적, 정신적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5. 나는 하는

생각마다 좋은 아이디어로

가득차고 이 아이디어는 나를

더욱 부를 쌓을 수 있는 원재료가

됩니다.

 

 

6. 나는 내가

일할수 있는 위치에서

그 누구도 따라 올수

없는 최고의 능력을 발휘 하며

항상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7. 나는

항상 즐겁고

긍정의 기운이 넘치며

나의 능력으로 인해 뛰어난

사람들이 나와 함께 있을 것을

압니다.

 

8. 나는

수천억대 부자가 되는

운명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9. 나는 뛰어난

분석능력과 객관적 사고를

직관적으로 사용할줄 알고 있으며

매 순간 최고의 결정을 내릴줄 압니다.

 

10. 나는

내가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이뤄낼수 있는

능력과 열정과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눔은 

최고의 기쁨입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빈 하트를 채워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