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수명은 타이어 트레드가 다가 아니다.

타이어 수명은  타이어 트레드가 다가 아니다. 


안녕하세요 


타이어는 인간에게 있어 신발과도 

같은 존재 입니다. 

 

 

BMW Tire


타이어의 탄생은 최초 가솔린차 Benz 1호로

부터 시작 되었습니다. 

이 모양은 우리가 타고 다니는 자전거의 

고무와 흡사 합니다. 


점점 발달하여 1905년도에 트레드

타이어가 나오게 됩니다.

트레드는 지면과 마찰력을 높여 

제동력을 높일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이였습니다. 


1940대에는 타이어가 연비절감을

위한 구조로 연구 개발이 되었는데요


여기에 멈추지 않고 안정성과 

드라이빙 성능을 향상시키는 등 

수많은 소재로 개발 되고 있습니다. 


NPT(Non Pneumatic Tire) 

비공기입 타이어도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 타이어는 전기차나 수소차, 하이브리드에

적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두가 길었습니다

 

 

우리가 타이어 교체 주기를 

트레드를 통해서 확인을 합니다. 

또한 주기표를 보고 언제 생산된

제품인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진 상식이니깐요.


우선 전문가들은 트레드에 상관없이 

타이어는 5~6년 마다 교체 하길 희망

합니다. 


7~8년차 된 타이어는 65세의 인간과

흡사하여 65세 분이 강력하게 축구를 

진행하면 발생할 수 있는 것과 같이 

치명적인 결과를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팁은 이것입니다. 

측벽의 헤어라인 균열을 꼭 확인하십시오


균열은 타이어를 교체해야 한다는 강한

신호와 같기 때문에


구매한지 얼마 안되었다 하더라도,

트레드가 너무 많이 남아 있을지라도

예외는 없습니다. 즉각 교체를 하셔서

사고를 미연에 방지 하셔야 합니다. 

 

 

 나눔은 

최고의 기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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