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면대 폽업 속 머리카락 제거 후에도 물 안 내려간다면! 문제해결팁

안녕하세요.
쿡앤팁인사드립니다.

세면대가
물이 안 내려가서
너무 고민이시라면 이글
한번 잘 주목해 봐주시길 강추합니다.

세면대가 펑 뚤려요!

어떠세요?
세면대 막힐 때마다
다O소에서 머리카락 제거
하는 거로 머리카락 제거했어요

잠시
내려가는 듯
하더니 금세 막히더라고요!

 

 


집에 있는
세면대를 자세히
안 들여다보거나 막힐 때마다
사람을 불러 해결하셨다면 모를 것 같아요.

사람부르시기
전 꼭 한번 읽어 보세요.

이것은 무엇인고?

혹시
세면대에 이런 거
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것의
명칭은 저도
정확하게는 몰라서
검색 찬스를 해보았습니다.

"세면대 배관세트"라네요.

 

 


이 배관세트의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

위치

세면대 지지대
뒷부분을 쳐다보면
배관세트를 확인 가능해요. 

이게 폽업과
연결되어 있어 손으로 잡아
당기면 쏙 빠지게 되어 있답니다.

분리

배관세트를
분리해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잡고 비틀면 이렇게 분리됩니다.

이제 막혔던
원인이 무엇이었는지
자~ 한번 확인해 보실까요!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아!

배관세트의

구성이 이렇게 되어있네요.

머리카락이
하수관으로 내려가
막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렇게 중간에 걸러 주는 게 있네요.


머리카락이
막고 있어서 물이
내려가지 못하게 하고 있었어요.

원리

원리는
물이 내려갈 때
안 쪽에 들어 있는 컵이
머리카락등 이물질을 걸러 주네요.

이물질을 거르고
물만 흘러 나가야는데
그 공간에 머리카락이 쌓여 물이
나갈 수 있는 공간을 막아 버린 것이죠.

머리카락 제거

이물질 양이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아
오랫동안 고심한 것이 보이시죠!

저도 사람부르려다가
제가 직접 해보자 하면서 알게되었어요.

이렇게 머리카락
제거해 주었더니 세면대 뻥 뚫렸어요.

이제는
세면대 폽옵만 열어주면
졸졸 내려갔던 물이 이젠 뻥
뚫려 한번에 시원하게 내려가요.

세면대 막힌 것 같아
사람 부르기 일보 직전이시라면
세면대 뒤에 한번 체크해 보시길 바라요.

 

 


세면대 종류가
상이해 다를 수 있지만
배관세트의 역할은 크게 다르지 않아요.

이 포스팅이
모르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