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치곤란 업소용콜라 이렇게 활용했더니! 대박

 

안녕하세요.

겨울이란 생각이
성큼 다가 올 정도로
아침과 밤에는 쌀쌀해지네요.

그래서인지
따뜻한 차나 커피가
자주 생각나는 것 같아요.

몸에 좋지
않은 줄 알면서도
정말 뜨겁게 차나 커피를
타서 후후 불어가며 마시고 싶네요.

 

 


아쉽게도
집에서 사용하는
정수기는 100도가 안된답니다.

온수 100도 안됨


물론 컵라면
끓일 때도 100도가
안되니 2명 먹을 땐 아쉬워요

이런 상황엔
무선주전자를 꺼내야 하죠!

무선주전자

무선주전자를
막상 사용하려고 보니
안쪽에 테두리 쪽에 얼룩이 있더군요.

무선주전자 안쪽

자세히
들여다보니
물때도 있는 것 같아요

 

 


이럴 땐
처치 곤란한
업소용 콜라를 활용해보세요.

업소용콜라

모으려고
모은 게 아닌데
콜라를 별로 좋아하지
않을뿐더러, 배달음식을
2~3번 먹다 보니 이렇게 쌓였어요

업소용 콜라 사용법

콜라를
무선 주전자의
바닥면이 채워질 정도로
업소용 콜라를 무선주전자에 부으세요.

그리고
무선주전자를 작동해주세요.

펄펄 끓는 업소용 콜라

무선주전자에
부었던 업소용 콜라가
끓어오르면 싱크대에 부어주세요.

콜라의 향이
싱크대에 남아 있던
불쾌한 냄새까지 씻어내주네요.

업소용 콜라를 끓인뒤

업소용 콜라를
다 부어내고 안쪽을
들여다보니, 테두리에 있던
자국도 물때 자국도 다 사라졌네요.

 

 


물을 담아
한번 더 끓어 씻어낸 뒤
호호 불어가며 뜨거운 차 한잔 하시죠!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