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사이즈가 너무 커서 처리 못하고 있었다면!

큰 사이즈 고구마
삶지 않고 이렇게 먹었더니!

안녕하세요.

큰사이즈 고구마

사이즈가
정말 큰 고구마는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할까요?

 

 


냄비에도
안 들어가고 막상
잘라서 삶아도 맛이 없지
않을까 정말 걱정이 되신다면?

잘 찾아 오셨네요!!

고구마 껍질은?

고구마 껍질을
잘 벗겨 주세요!!

이제 고구마를
한입에 먹기 좋게
채 썰어 주셔야 하는데요.

사이즈
절반에서 다시 절반 그리고 채를 썰어

개인이
선호하는 사이즈로
잘라서 먹기 좋게 준비해주세요.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200도 15분을 돌려주세요.

15분 뒤에

15분 뒤에는
에어프라이어 안의
고구마를 밑부분이 위로
올 수 있도록 뒤집어서 15분을
더 작동하시면 완성이 되는데요.

1차 완성

고구마가
정말 맛없어 보이죠!

여기에
한 가지 단계를
빼먹어서 이런 결과가 나와요!

 

 


재도전해야겠죠!!

사이즈 무시하고 동일과정 반복

작은 사이즈로
같은 단계를 반복합니다.

이 단계가
키 포인트인데요.

비닐팩에 담아 식용유 넣기

바로
채 썰어 놓은
고구마를 비닐팩에 담아
식용유를 부어 버무려 주셔야 해요.

식용유 때문에 윤기가

식용유로 인해
윤기가 살짝 씩 보이네요.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5분을 돌려주었어요!

겉바 속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간식이 완성되었네요.

앞서 만들었던
고구마에 식용유를 버무리는
작업을 빠뜨리는 바람에 아쉬워요

만들면서 깨들은 점
1. 에어프라이어 성능마다 차이 난다.
2. 고구마의 양마다 온도가 달라진다.
3. 식용유를 빼먹으면 절대 안 됨.

 

 


크기가 너무 크고
삶아서 먹기에도 힘든
사이즈의 고구마가 있다면
순삭 하는 간식으로 만들어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랍니다.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