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덕후 강추! 치즈폭포시카고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쿡&팁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그동안 먹고 싶었는데

 

아직 제가

사는 곳에는 안 들어왔던

치즈폭포 시카고를 소개할게요.

 

치즈폭포시카고

와!! 드디어

입고가 되었나 봅니다.

 

 

 

 

 

 

 

 

 

 

 

 

냉동고에서

이렇게 발견했답니다.

 

치즈폭포시카고

기존에는

노 에지만 있어서

기다렸던 치즈폭포시카고에요.

 

헐!!

근데 가격은

과하게 표현하면

두배나 차이가 나네요.

 

가격은 그렇지만

크기도 반토막! 정도예요.

 

 

고민 고민

토마토도 맛있어 보이네요.

 

스위트갈릭도

정말 맛있어 보이고요

 

2개 사자니

먹었는데 실망하면

어쩌나 싶어 1개를 선택했어요.

 

10가지 치즈가 슈르르

1. 탈레지오

2. 몬터레이잭 3. 프로블로네

4. 모짜렐라 5. 고다 6. 에멘탈

 

 

 

 

 

 

7. 까망베르

8. 파미지아노

9. 크림 10. 체다

 

10가지치즈가

들어있는 스위트갈릭 피자예요.

 

짜잔!!

가격에

비해 좀 작은 것

같다는 생각에 개인적으론

아쉬움이 많이 남는 거 같아요.

 

모자라다고

한 개더 사면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사이즈 값 나와요.

 

엣지혁명 비스킷 엣지

일반 피자보다는

확실히 도우가 두꺼워 보입니다.

 

최적의 두께라고

하는데 약간 두꺼워 보였어요.

 

12개 구분이 안됩니다.

가장 맛있게 먹는 팁은

오븐보다는 에어프라이어!!

 

 

 

 

 

 

온도는 지켜주시겠지만

시간은 15분 돌려 보신 뒤 좀 더

돌려야 할지, 그만 돌려도 되는지

확인이 필요한 약간의 불편함이 있어요.

 

15분 뒤

개인적으로

약간 더 돌려주었네요.

 

오호

치즈 폭포 시카고를

먹어본 소감은 개인적으론

토마토를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약간의 느끼함이

남아 있어서 아쉬웠지만

치즈 양은 사이즈에 비해 많이

들어 있는 건 인정해야겠네요.

 

총평

치즈 폭포 시카고를

먹지 않고선 치즈 덕후를 논하지 말라

 

가성비는 있지만

기존 가격차가 있어

소비자의 입장에서 개발되지 못함.

 

오븐보다는

에어프라이어를 절대적 사용.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