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주파 치료기 구매후 3개월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구매해
오랫동안 사용한 저주파 치료기
사용기를 적어보려고해요.

저주파치료기

EMS
FIT BOOT

집에서
운동하는 시간이 적어서
집에서 운동을 하기위해서
할인 행사를 하고있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고가의
제품이 아니라서
감안해서 보시길 바래요.

구성품

박스안을
열어보니 3개의
제품이 들어 있었어요.

한개는
복근운동을
한개는 어깨나 팔뚝
등에 근육을 풀어주는데 사용가능해요.

사용설명서

간결한
사용설명서와
주의사항을 볼수있더군요.

복근패드

이 제품이
배에 생긴 지방들을
흔들어줄 저주파 패드랍니다.

뒷편을
보면 6개패드를
배에 붙여 사용 하는거에요.

여러가지모드가
있어서 원하시는 모드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기본사용
시간이 15분으로
설정되어 하루15분
붙여놓기만 하면 된답니다.

이 패드
외에도 이렇게
2개의 패드로 구성된
2개가 더 있어서 배와 양쪽
팔뚝부분에 붙여서 사용가능해요.

패드부문이
여러번붙였다 떼었다
하면 접착력이 감소되어서
교체가능한 교체품도 있었어요.

본체의
구성은 AAA
건전지 2개 를 넣으면돼요.

배터리
장착사진입니다


패드가
2개가 있어서
팔뚝과 어깨부분에
사용하시면 좋아요.

비싼 제품을 구매해야하나요?

개인적으론
꼭 고가의 제품과
차이는 잘 모르겠더군요.

몇가지모드인가요?
두드림
주무름 등
6가지 복합모드가
있어서 다양하게 사용가능하더군요.

근육이
뭉쳤을때
사용하면 좋았어요.

개인적으론
저가형 저주파 치료기
3개월 사용해보니 정말 만족해요.

모바일에서
작성해봅니다.

항상건강하시고 답글
일일이 달아드리지 못해
정말죄송하고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