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Start Page가 자동연결, 멀웨어 삭제하기

멀웨어 무료배포 프로그램으로 삭제하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에요. 오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으로 키워드로 검색하면 기본 설정해 진 Bing에서 검색이 Live Start Page로 이동해 검색어를 보여주는 현상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계속 같은 페이지에서 검색이 되기 때문에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알아 보았더니 멀웨어에 감염되면 이런 현상이 생긴다는 거에요.

 

 

V3나 윈도우에서 제공하고 있는 윈도우 Defender 로도 검색되지 않기 때문에 잘 모를 수 도 있는데요.




멀웨어가 그만큼 깊숙히 박혀 있어서 유료 프로그램을 써야 했는데 다행이 Malware Zero Kit를 무료로 배포 하고 있는 카페를 알게 되어서 직접 해 보았어요. 

 

 

동작은 윈도우 7,8,10, 2016, 2010에서 되고요. '바이러스 제로 시즌2' 라고 검색하셔도 찾을 수 있으실 거에요. 



이 프로그램은 무료 배포를 하고 있으며 자동 업데이트 되지 않고 감염되었다고 생각 될 때 마다 최신 버전을 수동으로 내려받기 하셔야 해요.



이 프로그램이 bat파일로 작동을 하는데 꼭 실행 하시려면 관리자 모드로 실행하기를 직접 해 주셔야 합니다. 



한 개 정도만 감염되었을 거라 생각 했는데 3개나 감염되었다고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치료가 되고 나서 부터 이제는 정상적으로 검색이 잘 되었네요.



무료 배포하고 있는 카페에 가입하지 않고도 이렇게 내려 받아 갈 수 있도록 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내려받기를 누르시면 압축 파일이 하나 다운로드 되는데요. 이 파일을 압축을 풀어 주시면 파일이 다음과 같이 보이게 돼요.


여기에서 MZK 파일에 마우스 우클릭 하셔서 관리자 모드로 실행하시면 위에 검정색 창이 뜨면서 잠시 기다리시면 다음과 같이 실행 창이 뜨게 돼요.



여기에서 예만 누르면 검사를 실행합니다. 시간은 다소 걸리지만 그래도 가지고 있던 V3나 Windows defender로도 잡지 못했던 악성 파일을 삭제해 주어서 정말 감사했어요. 

 

 

여러분도 혹시 삭제하지 못하는 악성 파일을 발견하셨다면 다음 무료 배포 파일을 검색하셔서 꼭 악성 파일 제거 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분인지는 모르겠으나 정말 이렇게 좋은 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