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곰팡이 제거젤 정말 지워질까? 사용후기

반응형

단돈 2천원으로

욕실 곰팡이 제거후기


요즘 날씨가 선선해 지면서 욕실에도 없었던 곰팡이들이 이곳 저곳에서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락스로 곰팡이 제거하는데 확실 하겠지만 냄새도 강하지만 락스가 폐에는 그렇게 좋은 것도 아닌 것 아닌가요??

 

 

 정확하지는 않겠지만 어느 청소업체에서 락스에 동물발암성 물질이나 환경호르몬, 생식독성물질 등이 들어 있어서 이 성분들이 체내에 화학작용을 일으켜 만성폐쇄성질환부터 폐렴, 심하면 폐암까지 유발 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겁이 나서 쉽게 락스 사용을 잘 못 할 것 같아서요. 다이소에서 욕실 및 습한곳, 베란다에 사용이 가능한 곰팡이 제거젤을 구매해 왔어요.



가격은 2천원이에요. 높이는 19센티미터 넓이는 5센티미터로 200ml의 양이 통에 담겨져 있어요.


바닥에 생긴 곰팡이는 어느 제품이나 상관없이 모두 사용이 가능하지만 벽에 생긴 곰팡이는 화장지를 붙여서 사용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이제품은 젤타입이라서 벽면에 바르기만 해줘도 흘러내리지 않고 타일사이에 생긴 곰팡이 뿐만 아니라 실리콘 위에 피어난 곰팡이까지 모두 제거 해 준다고 해서 구매해 사용해 보았어요.



사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뚜껑을 열면 똑 뜯어 낼 수 있도록 만들어 져 있어서 칼이나 가위가 필요 없이 사용이 가능해요. 

 

 

단, 주의 사항에 사용시 고무장갑을 착용하라고 하니 꼭 참고 하세요. 



실리콘 부분은 좌변기 아래에 있는 실리콘에 생긴 곰팡이에 발라 보았는데 흘러내리지 않아서 편하더군요. 젤을 흔들 필요 없이 통을 손가락으로 눌러 주면 압력이 가해지면서 젤을 쉽게 바를 수 있어요.



곰팡이 제거젤을 바르는 부분의 입구가 좁은데 타일과 타일 사이에 딱 맞는 사이즈에요. 그냥 대고 줄 따라서 발라 주시기만 하면 되더군요. 


사용하기 전에 물기가 없도록 하고 사용후에 2시간 경과후에 물로 충분히 헹궈 주어야 한다고 하네요.



이곳 저곳에 사용해 보았는데 좁은 구석 구석 곰팡이가 사라져서 시원한 것 같네요. 물로 헹구고 솔로 한번 문질러 주셔야 해요.



가성비도 좋고 사용방법도 쉬워서 욕실에 곰팡이 있으신 분들은 사용해 보세요. 저는 딱 2시간만 테스트 해 보았는데 잘 안지워 지는 곳은 2시간 보다 더 두시면 좀더 깨끗하게 박멸되지 않을 까 생각해 보게 되었어요.

 

 

가성비가 나쁘지 않아 사용해도 문제 없는 제품으로 인증할게요.


방문 감사해요(- -)(_ _)(- -)

글이 도움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하트를  채워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