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 중국집 부럽지 않은 백종원 새우볶음밥

중국집 부럽지 않은 백종원 새우볶음밥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중국집을

방문하면 탕수육과

간짜장, 짬뽕 등 먹을 것이

많지만 저는 새우볶음밥을 좋아 합니다.

 

 

중국집

부럽지 않은

새우볶음밥을 백선생님

요리법 따라 만들어 보았어요.



먼저

팬 위에 올리브

기름을 살짝 두르고 파를

볶아서 파기름이 나오도록 해주세요.



다른 팬을

사용하지 않고

볶은 파를 한쪽으로

치우고 계란 2개 올려주세요.

 

 

계란은
스크램블을
만들어 줄 거에요.


흰자와

노른자가 잘 섞이도록

싹싹 섞어주세요.



스크램블이
완성이 되었다면
볶아 놓은 파와 섞어주세요.


정말 쉽지 않나요?


단, 주의점은

팬을 바꾸지 않고 계속

구워내기 때문에 너무 늦게 올리면

처음 올린 파와 스크램블이 탈 수 있더군요.



이제 팬 모퉁이에

새우를 볶아 줍니다.


새우는

홈플에서 구매한

냉동 새우를 사용했고요.


물에 살짝

넣었다가 녹여 사용하세요.



새우도

파와 스크램블과

함께 섞어주세요.


이제

간을 맞춰 주어야 합니다.


간을 맞출때

간장으로 맞추는것이

백선생 요리의 특징 이더군요.



중국집 부럽지 않은

새우볶음밥이 완성 되었네요.

NONO



고소함을

풍만하게 하기위해

참기름을 한 수저 넣어주세요.



이제 진짜

백종원 새우볶음밥

완성 되었습니다.



확대샷도

한 컷 준비 했어요.

 

 

새우볶음밥

중국집에서 먹는 것도

맛있지만 집에서도 한번

만들어 드셔 보세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안 되었어도

공감을, 꼬옥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