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버터갈릭피자

홈메이드버터갈릭피자


안녕하세요. 제가 사는곳에는 간밤에 눈이 많이 내렸네요. 구정을 앞두고 눈길을 조심하세요. 오늘부터 귀성길에 오르실텐데요. 차안에서 허기질때 챙겨가야 할 간식들은 많이 챙기셨는지요? 정체길에 오르면 휴게소까지 가기도 시간이 너무 걸릴때도 참 많이 있었는데요.



이럴때를 대비해서 집에 정또띠만 사다가 직접 버터갈릭피자를 만들어 귀성길에 오릅니다.


▼오븐이 없어도 5분만 투자하면 만들수 있는 홈메이드버터갈릭피자 한번 구경하실래요? 

▲시간이 넉넉하시다면 직접 피자 집에서 주문해서 출발하셔도 되지만 정체 시간을 피하려면 그럴만한 여유도 없더라구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참 좋은 고르곤졸라 버터갈릭 피자랍니다.



다진마늘버터를 한큰술씩 그릇에 준비해 주세요.



▼이상태로 전자렌지에 넣으셔서 30초만 돌려주세요. 30초만 돌리시면 굳어 있던 버터가 잘 녹아요.

▲녹아내린 버터와 다진마늘이 잘 섞이도록 섞어주세요.


또띠아에 올릴 버터와 마늘은 준비가 되었으니 이젠 또띠아를 준비해 주셔야 하는데요. 또띠아를 그냥 올려서먹게되면 밀가루 맛이 강해서 이렇게 프라이팬에 올려서 살짝만 앞뒤로 구워주세요.


▼구워낸 또띠아를 전자렌지에 넣어도 되는 그릇을 준비하여 그 위에 플레이팅해주세요.

▲굽는 시간은 말씀을 드리지 않은 이유는 정말 살짝만 구워도 이렇게 구워지기 때문에 육안으로 확인 가능해요.


▲미리 섞어논 버터와 마늘을 살짝 구워낸 또띠아 위에 펴 발라주세요. 참고하실점은 마늘이 많이 들어갈수록 더 많이 풍미해 지더라구요. 


▲이젠 또띠아 위에 발라논 마늘과 버터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모짜렐라치즈를 듬뿍 올려주세요. 


▼이젠 전자렌지에 넣어서 딱 1분30초만 돌려주시면 됩니다. 재료준비하는데 그리고 전자렌지 돌리는 시간까지 5분이 안걸려요.

▲전자렌지에서 꺼내 얼마나 잘 만들어 졌는지 구경해 보실래요? 마늘의 향과 버터의 향이 잘 어우러집니다. 또한 모짜렐라의 치즈의 쫀득함이 입맛을 돋구어 주네요.


▲그냥 드셔도 좋지만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발라 드시는 거에요. 한번찍어드시면 출발하기도 전에 다 드실거에요. 하지만 귀성길에서 허기질때 잘 챙겨 드시길 바랄게요.



귀성길 아무 사고 없이 잘 다녀오시길 바래요.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