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아닌 링크를 사용하는 티스토리

구독하기 아닌 링크를 사용하는 티스토리


SNS에서도 N사 블로그도 구독을 해서

원하는 분들의 글의 알림을 받을 수 있는데요.



티스토리는 구독하기가 없고 링크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구독하기로 정기적으로 글을 보내주고 싶을때는

티스토리 자체로는 할수 없고 플러그인을

통해서 카카오스토리로 연동하거나

RSS를 사용하여 글을 뿌려

주는 방법밖에는 없지요.


이게다 뭔소리냐구요?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를 누르고 들어가시면

플러그인 메뉴 하단에 링크가 보이실 거에요.


링크에는 내가 링크와 나를 링크로

구분이 되는데요.



내가 보고 싶은 티스토리 블로거 주소를 외우지

않고서 한번만 링크를 해 놓으면 보고싶을때

들어가서 볼수 있다는 것이지요.


나를 링크는 내가링크를 눌러서 타 블로거가

나를링크해 놓은 리스트가 보일거에요.


한명도 없을수도 있으니 후회하지 마세요.


추가 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 드릴게요.


▲내가링크를 클릭하면 이렇게 내가 링크한 리스트를

위에 사진과 같이 볼수 있어요.


링크추가 버튼이 보이실텐데요. 링크추가를 눌러주세요.


▲링크추가를 누르면 다음과 같이 기입할수 있도록

활성화가 됩니다. 


▲티스토리의 공지사항에 대해 링크를

걸어논 상태가 위에 보이시죠


1. 링크하실 티스토리 주소를 눌러주세요.

2. 자신이 알기 쉽게 이름을 명명해 주세요.

3. 추가 버튼을 누르면 추가가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빌리티였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