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스텐 진공젓가락 36cm

다이소 스텐 진공젓가락 36cm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사용하던 튀김젓가락이 설거지를 하고 항상 수저통에 넣어 놓았는데도 아래와 같이 뒷부분에 칠도 벗겨 지면서 곰팡이가 생기더라구요. 계속 사용하기 뭔가 찜찜해서 바로 버리고 다이소로 다녀 왔습니다. 

우와 천원짜리 YS 스텐진공 젓가락을 발견했어요. 가운데 "Chopstick"으로 녹색 바탕에 흰글자 보이시죠? 오 이건 곰팡이 생기거나 그럴일이 없을 것 같아서 바로 구매를 해 왔어요. 중국에서 생산한 제품을 국내 수입판매를 하는 제품인듯 합니다. 이렇게 길었는데도 직접 들어보니 정말 가볍더라구요.


역시 예상했던 대로 뒷편을 돌려보니 중국에서 만들고 국내에서 수입판매로 판매하는 제품이네요. 무려 30센티미터 자보다 길어요. 


길이가 길어서 인지 주의사항으로 강한 충격을 주의하라고 명시되어 있더군요. 36cm이여서 그런지 한쪽에 응력을 주면 쉽게 부러질수 있나봅니다. 조금 사용한 뒤에 구부려 봐야 겠어요. 강도가 얼마나 있을진 모르겠지만 천원짜리라고 무시하면 안될 정도는 되겠지요!!



두번째로 아이들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두길 명시하고 있습니다. 어린아이의 사고중에 젓가락을 콘센트에 집어 넣어 전기로 감전된 사고들이 있기 때문에 이런 주의 사항을 집어 넣어 놓았을 겁니다. 


고온에 장기간 노출될 경우 제품 파손의 우려가 있다고 합니다. 헉헉 그러면 튀김용으로는 사용하면 안되는 걸까요? 튀김을 하실때 보시면 장기간 고온에 담궈서 튀김젓가락을 사용하시나요? 만약 그렇다면 튀김을 꺼낼때만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집에 있는 스테인레스 젓가락과 같이 놓고서 비교샷을 찍어 보았습니다. 차이가 상당히 나더군요. 이 젓가락으로 튀김을 잡아 올린다고 해도 길이가 길어서 기름에 데일일이 없을것 같아요. 그리고 정말 가벼워서 아주 유용할 듯 합니다. 개봉을 해보야 겠지요.


작은 젓가락도 천원주고 구매했던것 같은데, 길이는 길어진 스텐 진공 젓가락, 우리집처럼 튀김용이 곰팡이가 생겨서 사용하기 불편하셨다면 이제품 한번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테인레스는 사용전 연마제를 꼭 제거해 주시길 경고드립니다. 천원으로 득템했다고 생각했으나 아직 고온에 담궈보지 않아서 기회가 되는 대로 튀김에 한번 사용해 보고 계속 사용가능한지에 대한 후기를 업데이트 해야 할듯 합니다. 



튀김용으로 나온 용도가 아니면 긴 젓가락을 언제 사용하는걸까요? 좋은제품 찾았다 생각이들어 미처 다이소직원분께 이 제품 튀김용으로 사용해도 되는지 여부를 못 물어 보았습니다. 다시가서 문의를 해야 할듯합니다.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