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파워디렉터'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파워디렉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하면 방송국 편집자들이 사용하는 편집 프로그램도 있겠지만 혹시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파워 디렉터라고 들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사이버링크에서 만든 파워 디렉터 16은 가장 쉽고 강력한 영상 편집기 임을 자랑합니다.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편집 툴과 영상효과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4K와 3D영상 제작도 가능한 강력한 프로그램입니다.



1. 360도 영상편집

360도를 촬영한 영상편집을 위한 프로그램이 따로 필요 없이 파워 디렉터 16에서 편집해 보세요. 부드러운 초고해상도 영상을 불러와서 편집과 제작이 가능합니다. 편집 방법에 대한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던데 홈페이지에 사용법에 대한 유튜브 강좌를 업로드 해 놓아서 따로 비용을 드려서 편집방법의 교육에 대한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2. 액션캠 크리에이터

스포츠 및 레저를 즐기는 크리에이터들이 늘고 있어서 자신들의 체험을 액션캠에 담아 영상을 보관합니다. 이 영상들의 편집과 렌더링을 업업 시켜주며 액션 카메라 센서와 모션 트래킹이 가능합니다. 무비 메이커나 곰믹스, 뱁믹스 등 다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보다 기능이 다양하고 편리성을 제공 합니다.

3. 유료 OR 무료

파워 디렉터 16은 업데이트 되면서 셰어웨어로 바뀌었으며 무료체험판은 30일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모든 기능을 계속 사용하기 위해서는 구매를 해야 하는 유료 버전을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단, 최신 버전이 아니더라도 사용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한단계 아래 버전을 설치해 보세요. 파워 디렉터 15는 개인사용자에 한하여 프리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4. 다운로드 및 세부 기능들

다운로드를 실행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되며 그 파일을 실행하였을 때 위에 다운로더를 통해서 다운이 됩니다. 파일 사이즈는 568.25MB이며 다운 받는 속도가 그렇게 빠르진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의 후기를 보게 되면 설치시 다소 시간이 많이 걸리는 단점이 있음을 사전에 알고 설치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파일이 설치가 되었을때 프로젝트의 화면비율을 3가지를 제공합니다 원하시는 프로젝트 화면비율을 선택하시고 시작시에 항상 최대 기능 편집기를 사용하십시오에 체크하시고 실행하시면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화면구성은 이렇습니다. 왼쪽 편에 사진이나 동영상 파일을 불러와서 우측편에 큰 화면으로 보면서 하단에 편집이 가능한 3개의 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클립을 편집하기 위해서 타임라인에 올려 놓으면 영상과 음성이 구분되어 타임라인에 형성이 되고 우측 상단에 화면을 볼수 있습니다.

클립을 편집할때 확대 축소는 물론회전까지 가능해서  아주 간편하게 편집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마스크 속성을 불어와 영상을 하트모양이든 세모 물방울 모양이든 사용자가 원하는 모양에 애니메이션을 영상에 쉽게 반영하여 편집이 가능합니다. 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라면 이렇게 쉬운 편집 프로그램의 사용이 무료라고 한다면 한번쯤은 사용해 볼 필요는 있을듯 합니다.



다만 한글로 대부분의 메뉴가 번역되어 있지만 텍스트 설정 부분에는 영어로 나와서 영어에 민감하신 분들은 조금 망설이실수 있는데 두려워 마시고 한번 도전하셔서 충분히 편집이 가능하다 판단되오니 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360 영상이든지 3D 영상이든지 상관없이 다양한 효과와 컬러 오디오 편집까지 대부분의 기능을 담고 있는 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