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2016_ 작업중 중단된 파일 자동 복구 자동 저장 설정하기

작업중 중단된 파일 자동 복구 자동 저장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워포인트 작업 중 

날라가 버린 파일 발생시에도 자동 복구

또는 자동 저장을 설정하여 안전하게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설정해 놓을 수 있는 

팁을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아무래도 정전이나, 실수로 파일저장을 

하지 않고 종료를 해 버리기도 하는데요

멘붕~~

이런경우를 대비해서

미리 설정을 하여 파일의 소실을

미리 예방합시다. 


 

 

파워포인트 옵션에서 "저장하지 않고 닫은

경우 마지막으로 자동 저장된 버전유지"

확인란이 선택되어 있는지 꼭꼭 확인하십시오.

 

자동복구 정보 저장 간격도 조절할수 있으니

저장을 자주 깜박하시는 분은 시간을

단축 시키시면 될듯 합니다. 

기본설정은 :10분입니다. 

 

 

 나눔은 

최고의 기쁨입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빈 하트를 채워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