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돌돌 말아주었을 뿐인데, 수건 개는 거 끝이라고!

안녕하세요.

빨래가
마르면 제가 해야
할 일 중 한 가지는 바로
수건을 개는 일인데요!!

수건을
어떻게 개서 두시나요?

 

 


저는
보통이렇게
담아 두었는데요.

수건 보관

접고
또 접고 또 접고
넣어 두었다가 한 개라도
잘못 꺼내면 금세 헝클어져요.

이런 걱정 없이
돌돌돌 말아주면 수건
개는 일이 쉽게 끝난 다네요.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돌돌돌
돌리려면 준비
작업이 살짝 필요해요.

어렵지 않으니
순서대로 따라 해 보세요.

포개기

수건을
마름모 모양으로
돌려서 살짝씩 접어주세요.

그리고
뒤집어 줄게요.

그대로 뒤집어주세요.

이렇게
뒤집어졌다면
돌돌돌 말아주는 준비작업 완료예요.

말아주세요.

이제
끝단부터 돌돌돌 말아보세요.

끝부분은
어떻게 마무리하죠?


네 옆라인 틈에
끼워서 마무리해주세요.

이렇게 만
하시면 수건 개는 일 완료입니다.

 

 


접어 개는
방법이 훨씬 쉬운 거 아녜요?

장점

1. 흐트러짐 없음
2. 수건 보관이 용이함.

추가팁

추가팁

끝단부터
돌돌돌 말게 되면
많이 돌려야 하더군요.

한번
크게 접어서
돌려주시면 살짝만
돌려주셔도 쉽게 완성됩니다.

어렵지 않게
수건 개는 일 완성입니다.

처음
요령을 알면
누구나 쉽게 수건 갤 수 있어요.

수건 꺼낼 때
마다 흐트러져서
조심히 꺼내야 했는데
돌돌 말아 놓으니, 이렇게
새울 수도 있어서 보관이 용이해요.

저는
바닥에 두었는데
욕실에 두어도 공간을
많이 차지 않고도 보관 가능할 듯요.

눕힐 수도 있고
세울 수도 있어서
어디에든 보관이 가능할듯합니다.

 

 


도움이
되시는 포스팅되셨길....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