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율 높다는 "오쿠마" 눈마사지기 솔직구매후기

재구매율 높다는 "오쿠마" 눈마사지기 솔직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컴퓨터를

너무 많이 쳐다봐서인지

눈의 피로도가 많이 쌓였나봐요.


전신 마사지기는

들어봤는데 눈마시지도

있다고 들어서 열심히 찾아보니

 

 


종류도

너무 많고 선정하기

쉽지 않아서 고민이 많이 되었네요.



먼저

구매 선정 포인트 5가지

1. 마사지 기능

2. 블루투스 연동

3. 한글음성 지원

4. 휴대성

5. 가격 및 디자인


1. 마사지기능

대부분 여러가지

기능이 있음을 강조하더군요.


그래서

이정도는 기본으로

가지고 있구나 하는 마사지

기능들을 아래와 같이 뽑아 보았어요.


1. 공기압마사지

2. 진동마사지

3. 온열마사지


직접착용을 해보니



오쿠마 눈 안마기

착용시 눈주위에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눈마사지기

안쪽을 들여다 보니

부드러운 가죽으로 되어 있었어요.



사용법은

버튼 하나로  모드

변경 작동이 가능해요.


사진에서

전원버튼으로 전원을키고

모드 변경시에도 이버튼으로

모드변경이 가능했어요.


수면테라피


진공마사지와 온열

마사지의 복합 기능으로

눈 주위가 따뜻해지면서

마음이 참 평안해 지더군요.


사용 중에

잠잘뻔 했어요.


기본 사용시작후

15분 경과 하면 자동으로

종료되어서 알람을 맞출필요없어요.

 

 


스마트 테라피


눈주위를

진공으로 마사지하는데 손으로

지압하는 것보다는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파워테라피


진동과 진공압이

복합되어 작동합니다.


윙윙윙!! 소리가 나요. 


집중력테라피


진공압과 마사지기능이

중복됩니다.


회복테라피


온열기능이 켜지면서

피곤할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러 종류의

테라피 모드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수면 테라피가

가장 잘 맞는 것 같았어요.



2. 블루투스연동


사진에

중앙부분에

블루투스가 보이시죠?


블루투스검색을

켜서 "Massager"라는

디바이스가 뜨면 연결해주세요.


블루투스연동이

왜 필요해 라고 하실수 있는데요.


15분동안

눈감고 있는동안

블루투스 연결하여 눈감고

있는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학생분들은

듣기에 도움이 되는

것들을 해도 좋겠더군요.


3. 한글음성지원


한글음성지원이

있어야 할까 했는데

눈을 감고 있는동안에 모드

변경등, 소리를 키우거나 낮출때

한글로 알려주니, 눈마사지기를 벗지않고

착용한 상태에서 변경이 가능하더군요.


4. 휴대성


 

이렇게

박스를 열어보면

눈마사지기가 담겨져 있는

가방이 한개 들어 있었어요.


사이즈가

완전 큰 줄 알았는데

반으로 접혀서 충분히 휴대가

가능하다는 판단하에 구매를 했답니다.


5. 가격 및 디자인



오쿠마 눈마사지기의

가격은 9만원대인데요.


할인받아서 7만원대 구매가능해요.


눈을 자꾸 비비는

모습을 보고 아내가 선물해주었네요.



전면을

보셔도 패브릭

느낌이나고 정말 고급

스럽게 보여서 마음에 들어요.



제품

로고도 그렇게

부담스럽게 크지 않아서

눈마사지기 사용시에 편안했답니다.


매일 저녁

잠자기 전에 15분정도

사용하고나니 확실히 눈피로도가

개선이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공부하는

수험생들이나 학생들

저처럼 모니터를 많이 보시는

분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인듯합니다.


포스팅 마치고

빨리 15분하러 가야겠어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