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청이 가능한 무료 추천앱 audipo

속청이 가능한 무료 추천앱 audipo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오늘은 속청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면 한번 쯤은 들어 보셨을 법한 무료앱 audipo인데요.


모든 Apps중에도 직접 사용해보면서 알게 된 Audipo의 장점을 설명 드리도록 할게요. 무료버전이라 안타깝게도 광고가 송출이 됩니다.

 

 

하지만 광고가 나오는 점을 빼고는 무료앱으로 지원하는 기능은 정말 대단합니다.



이 버튼은 상단에서 반복 적으로 들어야 할 구간에 표시하여 3분 43초의 음원중에서 원하는 곳을 반복 적으로 들을 수 있도록 조치를 해줍니다.


옆에 좌우로 움직일 수 있으며 가운데 +는 추가적으로 구간을 추가하여 움직이는 범위를 추가할 수 있더군요.



상단에 노란색이 생긴 것을 직접 보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생긴 노란색으로 구간을 설정하고 그 구간에 다다르기 전에 바로 그 구간으로 움직일 수 있으며 설정 구간이 지나 갔다가 뒤로 누르면 다시 그 구간을 들을 수 있는 기능으로 속청 뿐만 아니라 어학 공부에도 도움이 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이 바로 속청을 할 수 있도록 속도를 조절해 줍니다. 다른 앱은 큰 단위로 속도 조절이 되지만 Audipo는 아주 작은 단위로 속도를 올리고 내릴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창이 활성화가 되는 데요. 여기에서 'Minimize'를 누르면 음원 이동 공간이 좌측으로 작아지면서 우측에 속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활성화가 되어서 바로 바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 -를 눌러 단위를 조절이 가능하고 직접 속도를 0.25에서 4배까지 직접 바를 움직일수 있으며 6개의 미리 설정된 속도로 속도를 변화 시킬 수 있어요.


음원 파일을 불러 올 때 사용합니다. 반복 적으로 들어야 할 음원을 저장한 곳으로 이동하여 파일을 재생할 수 있어요.


같은 폴더에 있는 음원은 이동이 가능합니다. 좌부터 설명하면 파일 이동, 음원 내 구간 이동, 정지  입니다. 단 폴더를 움직이는 기능은 Pro버전만 지원합니다. 프로 버전은 앱 내에서 결재가 결제가 가능하지만 귀찮지만 폴더는 직접 이동하시면 무료로도 충분히 사용하는데 불편한지는 잘 모르겠더군요.


이미 재생 중인 폴더 내에 모든 리스트를 볼 수 있어요.


 어떻게 사용하는 지에 따라서 무료 버전 Audipo는 무궁무진하게 사용이 가능하실 겁니다. 


재생 중에 화면이 꺼지더라도 계속해서 재생이 가능 합니다.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계속해서 사용 중인데요. 

 

 

도서관에서 오디오 북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니 여러분도 다운 받아서 빠른 속도로 듣는데 사용해 보세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안 되었어도

공감을, 꼬옥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