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추천제품 저소음시계 7종

다이소 추천제품 저소음시계 7종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시간을 잘 지키는 사람은 사람의 마음을 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신뢰를 주는 인물로 평가 받기 좋은데요. 



시간을 잘 지키려면 곳곳에 시계를 놓아 두면 좋아요. 그런 의미에서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시계 중 탁상용 시계부터 벽시계까지 어떤 종류가 있는지 가격은 얼마나 하는지 궁금하시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캐쥬얼미니시계 B와 C 타입

깜찍하게 생겨 먹은 탁상용 시계 2종인데요. 가격은 3천 원 입니다. 사이즈는 작지만 가격은 큰 사이즈랑 비교해 보면 이게 3천 원 하실수 있겠지만 이 작은 사이즈로 알람도 울려주니 책상 위에 올려도 자리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LR44사이즈의 건전지가 포함이 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건전지가 포함되어 있어서 3천 원의 가치는 충분 하단 생각이 드네요.

유의 사항으로 일일 오차 범위가 1~5초 정도 날 수 있으며 알람 오차 범위가 5분 이내로 발생할 수 있으니 고장이 아님을 유의 하셔야 할 것 같아요.


 

2. 미니탁상시계(토끼)

두 번째로 보여 드리는 시계는 미니탁상시계 인데요. 가격은 3천 원이에요. 좌측 상단에 토끼 귀 모양이 귀요미의 포인트를 살려 주더라고요. 시계의 초점이 정확하지 않아서 정확한 시간은 확인이 어렵지만 5분 단위의 기준으로 몇 분 인지를 예상할 수 는 있을 것 같아요.

작은 사이즈의 시계의 오차 범위는 대략 5분 정도 이내에서 발생 하는 것 같아요. 이 시계에 사용되는 건전지도 LR44 1개가 포함되어 있어 사용 시에는 절연 시트를 제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캐쥬얼미니스탠드시계

기존 탁상용 시계와 동일한 건전지를 사용하는 캐쥬얼 미니 스탠드 시계의 특징은 지구본 모양의 스탠드 위에 시계가 위치하고 있다는 거에요. 


3천 원이라서 퀄리티가 떨어진다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그래도 가격 만큼은 하는 것 같네요. 혹시 모를 고장이 있을 수 있으니 꼼꼼히 보고 구매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4. 4way 디지털시계

세워진 방향에 따라 4가지 기능을 표현 가능한 디지털 시계가 3천 원 이래요. 타이머 기능, 알람 기능, 달력 기능, 온도계 기능을 겸비한 디지털 시계입니다. 


작동 방법은 보고 싶으신 기능이 위쪽을 향하게 돌리시면 세워진 방향에 따라서 4가지 기능이 자동으로 표현이 되어 일일이 눌러서 설정할 필요 없이 돌려주기만 하면 원하는 기능을 볼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5. 자명종탁상시계 2종

집을 꾸미기 목적이 아닌 좀 더 실용적인 탁상용 시계가 필요하신 분들은 자명종 탁상시계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은 5천 원으로 AA사이즈 건전지를 별도 구매하셔야 하지만 알람을 On/ Off로 조절이 가능하며 조명 기능을 갖추고 있고 무 소음이라서 시계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디자인은 깔끔한 블랙과 하트 모양이 있는데요. 색상은 원하시는 색상을 골라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5. 탁상용 디지털시계

소리나 진동에 반응하여 불빛이 켜지는 기능을 갖추고 있는 디지털 시계 입니다. 가격은 5천 원이며 불이 계속 켜지는 현상이 부담스러우시면 센서를 On/Off 할 수 있어요. 아이를 키우시는 부부라면 아이가 울 때 불이 들어오니 아이를 보러 갈 때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6. 알람 탁상시계

길이가 길어서 세울 수 있는 알람탁상시계입니다. AA건전지 1개를 넣어 시간을 맞추고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디자인은 3,6,9,12시가 명시된 타입과 사진과 같이 일정한 그림의 패턴으로만 된 타입이 2가지가 있어요. 알람 설정이 가능하고 공간을 덜 차지 하는 장점이 있겠네요. 가격은 5천 원입니다. 



7. 저소음심플벽시계

벽시계는 거실에 위치하여 가족의 시간을 일치 시켜주는 수단이 되는데요. 아무래도 대형 시계보다는 이렇게 둥그런 저소음 시계가 더 효율적인 것 같아요. 시계에서 똑딱 똑딱 소리가 나는 것은 정말 신경이 예민한 사람에게는 고통이 될 수 있습니다. 



가성비 높은 다이소 시계들로 집안 곳곳이나 사무실에 시계를 놓아두고 시간을 잘 지키시는 분들 되시면 좋겠네요.

아래

하트

꼬옥채워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