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성 광고 가이드라인(유튜브블로그)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유튜브 제작자
블로그에서 6월 1일자로
3월에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에
대한 광고주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변경사항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1. 광고주의 신뢰 회복
2. 추가 제어 기능구현
이제 제작자와도
의사소통이 필요할듯하여
이렇게 공식적으로 블로그를
통해서 발표한다고 합니다.
광고게제 불가 컨텐츠를
3종으로 나누어서 가이드라인
을 주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과 같습니다.
1. 증오성 컨텐츠
개인 또는 그룹의 인종
민족 또는 민족 출신 국적
종교, 장애, 나이, 군필여부,
성적 취향, 성 정체성을
근거로 하여 개인 또는
그룹을 차별 하거나 비방
모욕하는 컨텐츠 체계적
차별 또는 관련된 다른 특성
2. 가족 연예인의 부적절한 사용
코메디, 또는 풍자적인 목적을
가지고 있더라도 폭력적, 성적, 사악한
기타 부적절한 행동을 하는 가족
오락 인물을 묘사하는 컨텐츠
3. 소아마비와 비열한 내용
소란스럽고, 선동적, 모욕적인 내용
개인이나 그룹을 모욕하거나
모욕하는 불필요한 언어를 사용
하는 비디오 컨텐츠.
다음과 같은 광고 대상자격에
따라 이를 미수시엔 광고의
송출이 되지 않는다고 해요.
https://youtube-creators.googleblog.com/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로 방문하셔서
읽어보셔도 됩니다.
나눔은
최고의 기쁨입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 빈 하트를 채워주세요.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스마트폰으로 영화 무료로 예매하기 (0) | 2017.06.05 |
---|---|
[웹주소] 링크 단순화 (0) | 2017.06.05 |
[전자책] 전자책 변환 프로그램 리뷰 (0) | 2017.06.04 |
[스마트폰 사용법 #4] 배터리 사용 시간 늘리는 법 9가지 (0) | 2017.06.03 |
[자막 만드는 프로그램] SMI, SRT 자막 만드는 무료 프로그램 (0) | 2017.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