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적 반복으로 습관화하면, 컵 물비린내 꼼짝 마!

날씨에 상관없이
얼주가! 얼음을 넣은 시원한
음료를 찾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죠!

매콤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시원한 음료로 매콤함을
시원함으로 날려 버리시는데요.

컵은
사용하고 난 다음
물 비린내가 나더군요!

 

 


시원한
음료를 마시려
하려고 할때 코로 물
비린내가 올라오면 마시기 그래요!


컵에서
나는 물 비린내
일상생활에 작은 습관이면
더 이상 물 비린내로 고민 안 하셔도 됩니다.

"물비린내 꼼짝 마!"


그 방법은 컵 소독과
식초물에 담그기인데요.


 

이 방법이
없이 아무리 깨끗하게
설거지하여도 컵에 물비린내
쉽게 없어지지 않더군요.

 

 

습관 1
컵을 세척 후 꼭
식초물에 담가 둔다.


식초의 양은
소주컵으로 1컵 정도 희석하세요.


습관 2

컵을 건조 시
꼭 물기가 빠지도록
뒤집어서 컵을 건조시킨다.

식기세척기 있는 집 PASS


투명한 유리컵뿐
아니라 머그컵도 물 비린내가
난다면 동일하게 세척해 보세요. 

 

 


이 습관 이면
이제는 컵에서 물비린내
맡을 기회는 없습니다.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