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에 각질제거가 가능한 커피가루 팩 만드는법

5분만에 각질제거가 가능한 커피가루 팩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우리는 아메리카노를 즐기고 폐기처분하는 이 커피가루의 신박한 활용법에 대해서 많이 알고 계신데요. 오늘은 그중에 한가지인 각질제거가 가능한 커피가루팩을 만들어서 직접 시험해 보았답니다. 



▼ 어떻게 만드냐구요? 



▲ 준비물은 말린 커피가루와 세안제 또는 손세정제가 필요합니다. 각질을 제거할 부위에 발라주실 면봉이 추가적으로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준비된 커피가루와 손세정제를 1:1양으로 용기에 담아 주세요. 커피가루는 직접 분쇄해서 커피를 마시는 분들은 커피 가루를 구하실수 있으시구요. 



요즘 커피전문점 앞에 가시면 커피가루를 가져가실수 있도록 비닐봉투에 담아 놓으니 부담없이 가져가시면 됩니다.



▲ 준비한 면봉으로 손세정제와 커피가루가 잘 섞이도록 섞어주세요. 각질이 곳곳에 많으시다면 양을 좀더 늘리시고 한부분만 하신다면 적당량을 맞춰서 1:1로만 섞어주시면 됩니다. 



▲ 발뒤꿈치에 이렇게 각질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이곳에 집중적으로 발라 줄거에요. 



▲ 바닥에 커피가루 팩이 뭍어나지 않게 신문지를 준비하시고 면봉으로 뒤꿈치 부위에 전면으로 발라 주세요. 그리고 5분동안 손가락으로 그 부위를 문질러 주시면 되는데요.



▲ 이렇게 문질러 주시면 손세정제 때문에 약간의 거품이 일어납니다. 5분동안 지체없이 계속해서 문질러 주세요.



▲ 5분을 열심히 문지른 뒤에는 미지근한 물에 헹궈내시면 되는데요. 각질이 얼마나 없어졌는지 보여 드릴게요. 말을 미지근한 물에 조금 불리시면 더 효과가 높으실거에요. 제 2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발을 깨끗하고 소중하게 다뤄주어서 건강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커피가루는 어디에서든 쉽게 구할수 있어요.

가져온 커피가루에는 수분을 머금고

있어서 말려서 수분을 제거해

주세요.


세안제나 손세정제를 사용하여 1:1로

섞어주세요.


각질부위에 잘 발라준뒤에 5분동안

그 부위를 잘 문질러 주세요.


미지근한 물에 세안하면 끝입니다.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