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 미니웨하스 딸기 먹어봄

CW 미니웨하스 딸기 먹어봄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겉 봉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주)청우식품에서 나왔는데요.

롯데나 해태는 자주 들어

보았지만 청우는

익숙하지는

않네요.



하지만 이 브랜드의 명칭이

마음에 와 닿네요.


꿈과 사랑의 과자__

(주) 청우식품

가격: 1,500원


오늘 세일해서 900원에 사왔어요.

세일하는 곳은 체인점인

"진로마트"



웨하스는 먹고나면 항상

바닥에 부스러기가

왕창인데요.


이제품은 다행이도 안에 플라스틱

용기가 있어서 부스러기를

웨하스를 꺼낼때

떨어지지

않아요.


열량은 생각보다 많이 높아요.

393Kcal


저는 누네띠네와 웨하스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중간중간에 공간이 있어서 더 맛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 웨하스는 일반 웨하스 보다

사이즈가 작아요."미니"

장점은 국산 딸기 분말을 함유 하고 있다는 것이죠

수입산으로 하면 더 가격을 내릴수

있었겠지만 국산으로 만들었다니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어요.


웨하스를 봉지에서 꺼내 보았습니다.


대락 조그만 웨하스 30개가

들어 있습니다.


옆면이에요. 웨하스 사이사이에

딸기 분말이 들어가 있어요.


오픈하고 나면 딸기향이

스멀스멀 코감기로

코가 막혀도

맡을 수있을

것 같아요.


한입 베어 보니 음 맛나네요.


웨하스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저는 900원에 사서 추천!!

다른곳에서 1,500원에 사서 드시려면

곰곰히 생각해 보고 사세요.


봉지에 든 웨하스가 천원정도 하잖아요.

나눔은 

최고의기쁨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채워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