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에어 화면인식불량 해결법

아이패드에어 화면인식불량 해결법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아이 패드 에어를 최신 업데이트를 마치고

막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홈버튼 빼고는 아무 키도 먹지 않는

현상이 일어났어요.


전원버튼을 5초간 눌러서 재부팅을 하려고

하여도 밀어서 전원끄기에 막상 터치가

되지 않아 재부팅을 할수 없었어요.

정말 애를 먹었네요.


이런 상황에 빠진 분들에게 제가 해결한

방법을 공유드립니다.

저는 애플 고객센터에 전화하여서

해결하였는데요.



버전업데이트를 할때 간혹적으로

터치가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할수 있으니



강제로 전원을 껐다가 키면 된다고 합니다.

방법은 홈버튼과 전원버튼을 동시에

눌러주는 거에요.


언제까지요? 사과가 보일때 까지

누르고 계셔야 합니다.


이방법으로 아이패드 에어의 화면 인식

문제를 해결 했어요.



혹시 이런 문제에 봉착하신분들은

이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